안녕하십니까?
제33대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총동창회장 최동석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우리 동창회를 위해 헌신해 주신 전임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임기동안 고문단 운영과 청년동창회의 활성화를 통하여 세대 간의 신구 조화를 이루고, 우리 전남의대 동창회의 역사와 전통이 더욱 단단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비전을 세워, 모든 회원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과 화합 속에서
즐거운 동창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동창회가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특히 전남대학교 새병원 건립과 의과대학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동창회가 할 수 있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찾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격려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33대 전남대학교 의과대학
동창회장